::: 하이토크 코리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고객센터
공지사항
업무요청
A/S문의
 
홈 > 고객센터 > 업무요청

  
* 제주도 산지에는 1일 정오까지 1~3㎝가 쌓일 전망이다.am.12:50, Thursday

대규모 우제류(발굽이 2개인 동물) 가축 농장은 농장주가 직접 접종하지만, 소규모 농장이어서 공수의가 접종했다는 게 시의 설명이다.

시 관계자는 "농장주 직접 접종과는 다르게 꼼꼼한 접종이 이뤄졌을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그러나 접종을 했더라도 면역력이 떨어진 개체에서는 구제역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충주가 지리적으로 경기와 연접해 있으나 구제역이 발생한 안성 농가들과는 사료 운반차량 왕래 등의 역학관계가 전무했던 것으로 확인된 점도 방역당국을 바짝 긴장시키는 요인이다.

충주 한우농장도 안성 구제역과 같이 O형 바이러스에서 양성 반응이 나타났지만, 역학관계가 전혀 없다는 점에서 새로운 전파 유형이거나 이미 구제역이 전국으로 확산했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

충주 한우농장을 통제하고 있는 방역당국은 이날 오후 5시부터 공무원 등 10명을 투입해 예방적 살처분에 돌입했다. 살처분은 2~3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보인다.

  ←  '미세먼지'의 공습...평소보다 10배 치솟은 지역 속출 동영상 기사 영태영태해  
  →  교육당국이 사립유치원단체 한국유치원총연합회 김후인  
  list  write   edit   del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 Young-a